2018년 4월 28일 토요일

액센추어의 AWS 보안프레임워크

 뉴딜코리아 홈페이지 

액센추어의 AWS 보안프레임워크
- 싱가포르통화청(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) 지침 -






싱가포르 통화청은 공용 클라우드 이용을 도입하기 위하여 기존의 장애물을 제거하였습니다.

클라우드 도입을 돕기 위하여, 싱가포르 은행연합회는 아웃소싱 및 클라우드 도입에 관한 싱가포르 통화청의 지침을 충족할 수 있도록 고안된 몇 가지 주요 제어를 식별해 내었습니다.

AWS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구성이 매우 많다는 점을 고려하면, 많은 기관들은 AWS 구현이 ABS 주요 제어 지침을 충족하는지에 관하여 의문을 가질 수 있습니다.

액센추어의 AWS 보안 프레임워크와 그것을 싱가포르 통화청 지침과 연계시키는 방법은 ABS 주요 제어를 다루면서 MAS 요구사항을 준수하기 위하여 AWS 서비스를 설계 및 구성하는 규범적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그러한 불확실성을 제거합니다.

액센추어의 AWS 보안 프레임워크는 올바른 AWS 서비스 및 플랫폼을 구현하기 위한 간단한 규범적 방법을 설명하며, 이를 통해 어떤 기관이라도 아웃소싱 및 클라우드 도입에 있어 싱가포르 통화청의 요건을 충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ABS 가 기술한 각각의 주요 제어에 대하여, 액센추어의 AWS 프레임워크는 적용될 수 있는 AWS 서비스와 ABS 가 나열한 주요 제어를 충족하기 위해서 어떻게 배치되어야 하는지를 개괄합니다.

본 프레임워크는 금융서비스 부문에게 기관 내 모든 작업을 지원하는 안전하고 복원력 있는 AWS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, 클라우드 기반 개발 및 보안 기술의 도입하면서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신뢰를 제공합니다.

첨부파일 :
- 액센추어의 AWS 보안프레임워크 : 싱가포르통화청(Monetary Authority of Singapore) 지침
- top 10 best practices for aws security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